일상생활

삼성 갤럭시링, 미국 재판매 출시! 티타늄 소재 스마트 반지의 모든 것

트로트 인사이트 2024. 7. 20.
반응형

삼성전자 공홈

미국에서 초기 물량이 완판된 후, 삼성전자의 스마트 반지 ‘갤럭시링’이 18일(현지시간) 다시 판매가 재개되었습니다. 최근 미국 삼성전자 온라인 샵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되었고, 그 후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재고가 완판되었던 갤럭시링은 이번에 2차 물량이 재입고되면서 다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링은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티타늄 블랙 등 세 가지 색상 옵션으로 예약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399달러에 판매되며,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2주에 100달러씩 4회 분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선택지가 제공됩니다. 또한, 24개월 동안 월 16.67달러씩 납부하여 구매할 수 있는 할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현재 갤럭시링을 다른 제품과 묶어서 구매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상태입니다.

 

삼성전자 공홈

 

갤럭시링은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IP68 등급과 10ATM의 방수 방진 기능을 지원하여 손을 씻거나 샤워할 때도 반지를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수면 데이터 측정과 분석, 심박수 및 심박 변이도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에너지 점수’, 종합 건강 데이터 제공 및 사용자의 관심 분야에 맞춤형 건강 메시지를 제공하는 '웰니스 팁', 그리고 심박수 알림 등이 있습니다. 최대 7일 동안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며, 총 9개의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삼성전자 공홈

 

국내에서는 49만 9천400원에 출시되었으며, 경쟁사 제품과 비슷하거나 약간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독형 서비스 없이 '삼성 헬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예약 구매 기간 동안 일부 국가에서는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갤럭시링을 통해 스마트 반지 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하며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